카페24 홈페이지 디자인 상품 주문작업 단계

쇼핑몰디자인 / 워드프레스 / 홈페이지 디자인 상품 주문작업 처리단계

1. 쇼핑몰디자인 / 홈페이지 디자인 단순복사 상품


구매자
구입한 상품을 결제완료한 후 마이페이지 > 디자인 주문내역에서 디자인 복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artner_pop_hlep_img01.png

2. 쇼핑몰디자인 / 홈페이지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상품

구매자
1) 상품을 구매 후 결제완료합니다.
(직거래의 경우는 무통장 입금 후 디자이너에게 입금확인 신청을 따로 하셔야 합니다.)
2) 디자이너가 주문을 확인하고 작업사이트를 생성하면,
구매자는 마이페이지 > 디자인 주문내역 > 해당 디자인을 통해 작업사이트 가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구매자는 "작업사이트 가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가 작업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rtner_pop_hlep_img03.png
3) 디자이너가 작업을 완료하고 "작업완료 알림"을 하면 구매자는 요청한 작업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후 "작업완료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partner_pop_hlep_img04.png
4) 구매자가 "작업완료 승인" 버튼을 누르면 디자이너는 구매자의 계정으로 해당 작업물을 복사해주고, 거래는 종료됩니다.
디자이너
1) 디자이너는 구매자의 결제완료를 확인한 후 작업사이트를 생성합니다.
작업사이트 생성은 해당 주문의 작업 시작을 알리는 역할입니다. 디자이너가 작업사이트를 생성하면 구매자는 작업시작 메일을 받게됩니다.
partner_pop_hlep_img06.png
2) 작업사이트를 생성하면 작업기간 하단에 "작업사이트 도메인"과 "작업사이트 접속"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디자이너는 작업사이트를 통해 해당 구매자가 원하는 디자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3) 디자이너는 작업이 완료되면 "작업완료 알림" 버튼을 눌러 구매자에게 주문한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알립니다.
디자이너가 "작업완료 알림"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자는 작업완료 안내 메일을 받게 됩니다.
partner_pop_hlep_img07.png
4) 디자이너는 구매자가 "작업완료 승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구매자 계정으로 작업사이트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작업사이트 복사는 예약복사와 즉시복사를 제공합니다.
partner_pop_hlep_img08.png
5) 작업사이트가 복사되면 해당 주문의 거래는 종료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